전국 지역 합격자 가운데 임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1 16:21 조회7회본문
2025년도 국가직 9급 공채 일반행정직 전국 지역 합격자 가운데 임용 부처가 정해지지 않은 채용후보자 10명 중 4명 이상이고용노동부에 일괄 배치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정부의 산업 재해 근절 의지를 뒷받침하기 위한 인력 보강 차원으로 풀이된다.
국유 재산임에도 주차장 미개방 등으로 소극 행정을 하면서 시민들에게 불편을 안기고 있다.
단단한 철문으로 입구를 걸어 잠근 채 '출입금지'와 '주차금지'라는 팻말이 대문짝처럼 크게 붙어 있다.
11일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태양빛이 민간인통제선 철책에 걸린 통일 기원 리본 위로 내리쬐고 있다.
함안, 의령, 창녕의 자동차·방산 부품 제조 사업장에서 연장근로수당 고액 체불 등 근로기준법 위반 행위가 대거 적발됐다.
고용노동부창원지청은 창원, 함안, 의령, 창녕 등 관할 지역 내 상시 근로자 30명 이상을고용하는 자동차·방산 부품 사업장을 대상으로.
현대글로비스 안전보건팀 김준영 팀장(오른쪽)이 9일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한 ‘2025년도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활동 우수사례’ 발표대회에 참가해 최우수상인고용노동부장관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3일 권창준 차관이 서울의 한 공사현장을 찾아 '폭염안전 5대 기본수칙' 준수를 점검했다.
고용노동부제공 3일 권창준 차관이 서울의 한 공사현장을 찾아 '폭염안전 5대 기본수칙' 준수를 점검했다.
김상용고용노동부강원지청장이 10일 오후 한 제조업체 공장을 방문해 온열질환 예방 조치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고용노동부강원지청 제공 김상용고용노동부강원지청장은 폭염특보가 지속되면서 10일 오후 하이트진로 주식회사 강원공장과 춘천시의회.
(고용노동부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
고용노동부는 오늘(11일) 제631회 규제개혁위원회에서 폭염 안전 대책을 담은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개정안이 규제 심사를 통과했다며 다음.
[충청타임즈] 연창석고용노동부청주지청장은 1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소재 택배 물류 사업장인 'CJ대한통운 흥덕 서브 터미널'을 방문해 여름철 온열질환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지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